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맛집 : 청주 대표 맛집 ‘백로식당’

먹고, 읽고, 만들고, 떠나는 樂/먹는 樂

by 서샘물 2021. 1. 18. 02:09

본문

어렸을 때부터 너무 좋아했던 청주 맛집 백로 식당을 다녀왔어요. 청주오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백로 식당 대표 메뉴는 한방 양념불고기에요. 포인트는 한방 양념과 볶음밥에 있습니다. 저는 집과 가까운 하복대점을 방문했어요.

양념불고기 2인 주문!!!! 양념불고기 2인 주문하면서 볶음밥은 원조로 주문할까 치즈로 주문할까 고민 ㅋㅋ

2인분이 나왔어요. 집게 이런 것 없이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가며 익혀줘요.

기본 반찬은 많이 나오는건 아니에요. 딱 필요한 정도만.

좋았던건 개인용 파절이랑 동치미를 주는 점.

마늘까지 다 투하하고 익혔어요. 쌈싸서 먹는데 너무 맛있었네요 ㅠㅠㅠㅠㅠ

다 먹고 나서 치즈 볶음밥 2인분 주문했어요. 직접 비벼줍니다. 김치를 먼저 졸이고 프로페셔널하게 비벼줘여. 치즈가 들어있기에 마지막에 저렇게 뚜껑을 덮어줘요.

2분 정도 뒤에 종이를 펼치니 ㅜㅜㅜㅜ 치즈볶음밥 완성. 친구랑 인생 볶음밥이라고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진심 조온맛 ㅠㅠㅠㅠㅠㅠ 코로나 19로 배달도 왕성하게 하고 있으니 매장에서 식사하기 부담이시라면 배달 주문 고고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