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지웰시티 맛집 : 막창 맛집 ‘불타는청춘’

먹고, 읽고, 만들고, 떠나는 樂/먹는 樂

by 서샘물 2021. 1. 11. 18:06

본문

한달에 두번 이상은 무조건 돼지 막창을 먹어줘야 하는 사람 저에욬ㅋㅋㅋㅋㅋㅋ 중동에 살며 돼지 고기에 대한 열망은 더욱 커졌고 그 버릇 아직도 못 고치고 있음 ㅠㅠㅠㅠㅠㅠ 원래 자주가는 막창집이 있는데 오늘은 새로운 곳에 가봤어요. 음식 맛도 좋고 시스템 자체가 마음에 들어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돼지막창 한판 주문했어요. 둘이 먹기엔 살짝 많은 양이긴 했어요. 그래도 다 먹었지요. 라면도 하나 테라도 하나 시켜줬어요.

돌이 깔려있어서 야외 캠핑하는 하며 먹는 기분 ㅋㅋㅋㅋㅋ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맥주의 시원함이 계속 유지될 수 있도록 아이스 박스에 주는 점!!! 자주가는 막창집에서 술먹을 땐 이런게 없어서 아쉬웠는데 막창이랑 술 많이 마시고 싶을 땐 여기로 와야겠네요.

기본 반찬류 세팅! 처음에는 그냥 가져다주시고 다음부터는 셀프바에서 알아서 퍼 먹으면 되어요.

상추도 셀프바에서 리필 가능쓰 !

겉절이가 지인짜 맛있었어요. 새콤짭쪼름.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는데 엄청 많이 주셨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 막창집에 기본으로 계란찜 주는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콩나물국 개얼큰,,,,,, 시킨 라면이랑 같이 열심히 호로록 했어요.

막창은 일차로 초벌되어서 나와요. 조금만 굽고 바로 먹을 수 있는게 좋더라고요. 보기엔 별로 많지 않아보이는데 자르니까 굉장히 많았어요.

조금씩 올립니다. 굽는 화로가 널찍하고 집게도 두개씩 줘서 누가 굽고 받고 할 것 없이 서로 알아서 굽고 먹었어요.

막창 ㅜㅜㅜㅜㅜㅜㅠ 상추쌈에 막창 넣고 고추 쌈장 넣고 청량고추 한토막 넣고 그 다음 테라 한입ㅋㅋㅋㅋ 이상 우울증 치료제였습니다 ><

둘이서 막창, 라면, 테라 해서 44000원 지불하고 왔네요! 재방문 의사 100프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