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와인바 : 사회적 거리두기 가능한 ‘js 커피바’

먹고, 읽고, 만들고, 떠나는 樂/먹는 樂

by 서샘물 2020. 12. 6. 15:28

본문

요즘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음식점을 찾아다니는데, 친구랑 와인이 마시고 싶어 돌아다니다가 마침 js 커피바가 개별로 천막을 쳐 놓아서 딱이다 하고 들어 갔어요 :)

js 커피바는 저의 최애 술집이에요. 커피, 칵테일, 티 전부 다 맛있어요. 와인도 몇 번 마시러 갔었는데 와인가성비 괜찮더라고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아요 ㅠㅠ

추운 겨울이니까 천막을 다 쳐놓아서 아늑한 느낌, 캠핑장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글램핑 하면서 술 마시는 기분. 여름밤에는 천막없이 밖에서 시원한 바람 쐬면서 마셨는데 겨울의 이런 느낌도 너무 좋더라고요,,,,,

위에 난로가 붙어있어서 안추워욥. 몇분 뒤에는 천막 안이 꽤나 따뜻해지네요.

칠레 까르멘 와인을 시키고, 친구가 밥을 안먹은 상태라 만두랑 치즈 플레이팅을 시켰어요. 만두 존맛탱! 메뉴 구성에서 만두가 있는게 좀 쌩뚱맞긴 했어요. 라면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래서 더 좋은거 같아요.

칠레 카르멘 까르베네쇼비뇽 35000원

저번에서 마신 와인인데 너무 괜찮아요. 달지도 않고 많이 드라이 하지도 않은 레드 와인 입문자가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전 화이트와인 파인데 아쉬운 점은 여기 화이트와인은 없어요. 스파클링 와인은 있어여,,,,

치즈 플레이팅 15000원

치즈는 뭐 와인에 딱이죠!!!! 다만 아쉬운 점은 치즈 플레이팅 가운데에 수박을 넣은 것..... 치즈 첫맛에 수박맛이 좀 베였어요. 치즈 자체는 맛 다양해서 괜춘했어요.

 

만두 5000원

만두 전문점에서 파는 만두보다 더 맛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잘쪘음 ㅠㅠㅠㅠ

짠! 와인 한병 다 비우고 갑니다. 여기는 와인도 좋지만 칵테일 하모웰뱅거가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는 하모웰뱅거 포스팅도 해봐야겠어요. !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청주 최애 술집. 나만 알고 싶은 바인데 이미 너무 유명해졌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